O.C.맛집

쌀닭 Ssal Chicken - 쌀쌀맞은 닭 이거 실화냐?

식당명 쌀닭 Ssal Chicken #2
지 역 Anaheim
분 류 치킨,피자
가 격 $
연락처 (714) 995-1500
주 소 2895 W Lincoln Ave Anaheim, CA 92801
웹사이트 http://www.ssalck.com/
Yelp Link https://www.yelp.com/biz/ssal-chicken-2-anaheim-4



온 국민의 간식거리인 치느님 치킨! 이제는 주식으로까지 그 자리를 넘보고 있는데요
여기 미주에서도 코리안 치킨 한류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수많은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점들 속에서 유난히 눈에 띄는 브랜드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쌀닭 - 쌀쌀맞은 닭! 치킨인데요. GOOD BYE FLOUR, HELLO RICE FLOUR 라는 회사 모토에서 볼 수 있듯이
한국사람들의 주식인 쌀로 튀김옷을 입힌 쌀닭!  캬아~ 기가막힌 아이디어입니다. 
플러튼 아리랑마켓 푸드코트에 1호점을 오픈한 쌀닭은 얼마전에 Flagship 성격인 2호점을 애너하임에 오픈했습니다.
기존매장이 투고 전문이었다면 드디어 생맥주를 곁들여 친구들과 치맥으로 불금을 보낼 수 있는 아지트가 생긴거지요.
치킨매니아로서 당장 달려가봤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역시 치킨엔 맥주가 빠질 수 없지요. 큼지막하게 피쳐를 시키고 치느님 영접을 기다립니다.




재밌는 네이밍의 메뉴들이 눈에 띕니다. 기본적인 후라이드, 양념을 비롯해서 치즈 시스닝이 올려진 눈꽃치킨,
매콤한 고추 소스의 고추애간장 치킨도 보입니다.




아직 정식 메뉴판이 프린트중인지 임시메뉴판으로 보이는 메뉴입니다. 시골 동네 호프집같은 느낌이 나네요.
다양한 술 안주가 보입니다. 족발도 있고 보쌈도 두종류가 있군요.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주류도 준비되어있네요.
 



양배추 샐러드입니다. 치킨집에서는 빠질 수가 없지요. 잘게 찹찹해서 아삭한 맛이 좋네요




무는 필수입니다 필수! 새콤달콤한 무 없는 치킨 상상하기도 싫습니다.
모자르지않게 넉넉하게 담아주십니다. 물론 리필가능합니다.





 
쌀닭 양념 반반 한마리 버킷을 주문했습니다. 프라이드 치킨은 정말 여태껏 먹은 한국식 프라이드치킨의 정점을 찍습니다.
역시 쌀가루의 힘은 대단하군요. 바삭함의 클라이막스 그 끝을 내어줍니다.



외부 전경입니다. 특히 주말 저녁이 되면 파킹랏이 거의 다 찹니다.





아담한 실내 전경입니다. 둘러보면 동네 이장님께서 맥주 한잔하시고 있으실 것 같은 옛날 호프집같은 느낌이 편안합니다.




안어울리게 화려한 최첨단 LED 조명이 어둠을 밝힙니다.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가게가 많아진다는 일은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새로운 방식의 한국 치킨을 미국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것은 더 행복한 일이지요.
미국사람들에게도 입소문이 나서 치킨을 맛보러 오는 미국사람들로 가게가 가득찼으면 좋겠네요.
명언 하나 나누며 다음에 새로운 맛집 탐방으로 찾아뵐께요~

Comments

게시판에 작성된 모든 글은 개인 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위의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OCKorea365.com 은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온라인상의 상품 거래, 금전 결제에 특히 유의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허위글 또는 선동글을 게재할 시 법적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