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맛집

100%취향저격 라멘 신센구미 얼바인

식당명 신센구미
지 역 Irvine
분 류 일식
가 격 $
연락처 (949) 596-7036
주 소 6404 Irvine Blvd Irvine, CA 92620
웹사이트 https://www.shinsengumigroup.com
Yelp Link https://www.yelp.com/biz/shin-sen-gumi-hakata-ramen-and-udon-irvine-irvine

안녕하세요? OC코라 지기가 오랜만에 맛집 탐방으로 인사드립니다.

일본 라멘 좋아하시죠? 베트남 쌀국수와 쌍벽을 이루며 희한한 중독성으로 몇일에 한번은 꼭 먹어야하는 음식인데요.
 
100% 취향저격 라멘이 있는거 아시나요? 바로 신센구미입니다.
얼바인에 신센구미가 오픈한지 꽤 지났지만 이제서야 방문해보았습니다.

일본 라면 맛집으로 손꼽히는 하카타 라면-신센구미는 Gardena 이외에 Fountain Valley, Rosemead, Torrance 그리고 Irvine에 분점을 두고 성업중에 있습니다. 라면, 야키토리, 로바다야키, 창코나베, 샤브샤브 업소를 운영중인 '신센구미' 그룹 소속입니다.



하카타 라멘이란? 하카타 지역 스타일의 라멘으로, 진한 돈코츠(돼지뼈를 우린 육수) 국물을 자랑합니다.


신센구미의 하카타 라면의 특징은 삶은 돼지고기, 만두, 갓, 대구알, 매운 미소 콩나물, 옥수수, 간이 밴 삶은 계란, 시금치 등의 원하는 토핑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일본라면 맛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게는 조금 짜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진한 국물과 하카타 라면 특유의 뻣뻣하면서 탱탱한 곧은 면발 등 일본 현지 맛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신센구미 그룹의 미국 진출 역사는 199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요 가디나에 Shin-Sen-Gumi Yakitori 레스토랑을 오픈하면서 그 명성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미국의 입맛을 사로잡은 정통 하카타 라멘으로 식당마다 기다리는 손님으로 길게 줄이 서있는 광경을 자주 목격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식당 답게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입니다. 오픈 키친으로 주방장들이 면을 삶고 라멘을 조리하는 모습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식당 특유의 우렁찬 목소리로 들어오는 식객을 환영합니다.






저희는 저녁에 방문하였는데요 낮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먼저 라멘 메뉴를 볼까요? 신센구미의 대표적인 메뉴 하카타 라멘이 큼지막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레귤러 사이즈와 하프 사이즈가 있습니다. 사이드로 곁들일 교자만두 또는 무스비도 좋아보입니다. 덮밥류도 맛있어보이네요.



다음은 우동 메뉴입니다. 정말 다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는 멘타이코(명란) 우동을 시도해보고싶습니다.




특별한 크림우동 메뉴입니다. 왠지 서양식 파스타와 우동의 만남같습니다.




소바 메뉴입니다. 다 맛있어보이네요...




일본식 커리우동입니다. 커리와 우동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돈까스까지 함께한다면요...




주문서입니다. 100% 취향저격 라멘이라는게 이 주문서를 두고하는 말입니다.
개인이 원하는데로 자신만의 특별한 맞춤라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문하는 순서는 먼저
1. 라멘의 종류를 고른다.
2. 면의 굳기를 고른다 (Soft to Hard)
3. 기름의 양을 고른다 (Light to Thick)
4. 국물의 진함 강도를 고른다 (Mild to Strong)
5. 원하지 않는 재료들을 고른다.
6. 토핑을 고른다 (종류가 엄청많고 가격이 재각기 다름)



먼저 주문한 간장에 조린 계란과 차슈(돼지고기)가 나왔습니다.




뭔가 아쉬워 교자만두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하카타 라멘이 등장했습니다. 먼저 도착해있던 계란과 차슈를 얹어 완성본을 만듭니다.
진한 돼지육수의 하카타 라멘! 정말 소문대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기름이 많아 보이지만 느끼하지 않습니다.
적당히 삶아진 탱글한 면발도 라멘 전문가의 손길을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면(사리)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추가비용)



하카타 라멘에 추가 면까지 폭풍흡입 후 다이어트에 후회하지만 정말 맛있는 돈코츠라멘을 먹은 만족감에 신센구미 얼바인 점을 나섭니다.
조만간 다시 이 곳에 올 것을 기약합니다.


지금까지 OC코라 지기 였습니다. 다른 맛집 탐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Comments

게시판에 작성된 모든 글은 개인 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위의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OCKorea365.com 은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온라인상의 상품 거래, 금전 결제에 특히 유의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허위글 또는 선동글을 게재할 시 법적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