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바인 더람 캐더링입니다 > 비지니스 광고 홍보 > 미국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 OCKorea365.com
비지니스 광고 홍보

얼바인 더람 캐더링입니다

작성 국가: 더람 0 142 03.24 11:57
더람 캐더링이 다시 찾아왔습니다!  (since 2020)
안녕하세요, 더람 캐더링입니다.
요즘 높아진 물가로 인해 외식은 부담스럽고, 장을 보는 것도 쉽지 않으시죠? 저 역시 자녀를 키우는 엄마로서 이런 고민을 잘 알기에, 더람 캐더링을 재오픈하며 소수의 회원분들께만 주문을 받는 방식으로 운영하려 합니다.
더람 캐더링은 한식 위주의 정성 가득한 집밥을 제공합니다.
매주 한 번, 메뉴를 공지하며 기본 패키지는 메뉴에 따라 5~7가지 반찬으로 구성됩니다.
✔ 국 또는 찌개
✔ 메인 요리(고기 또는 생선, 조리 & 반조리 선택 가능)
✔ 밑반찬 등
저희는 값싼 재료에 양념을 많이 넣어 만드는 방식이 아니라,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음식은 당일 조리후 내어드립니다.
주부님들과 같은 마음으로 하나하나 직접 선별한 재료만을 사용하며, 반드시 정수된 물로 조리합니다.
맛과 정성을 담아, 따뜻한 집밥 한 끼를 대접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겠습니다.
더람 캐더링 단톡방 초대를 원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연락 주세요!

카카오톡 아이디: theram2025

위의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OCKorea365.com은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OCkorea365.com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