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바인 프리미엄캐더링 더람입니다. > 비지니스 광고 홍보 > 미국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 OCKorea365.com
비지니스 광고 홍보

얼바인 프리미엄캐더링 더람입니다.

작성 국가: 더람 0 9,697 2021.05.04 10:52
안녕하세요.
더람 캐더링입니다.*^^*
요즘 길어지는 코로나로인해 외식한번 하는것도 힘들고 마트에서 시장보는것 또한 일이 되어버린 느낌이시죠? 이런 주부님들의 고충을 잘 알고있기에 멤버쉽을 모집중에 있으며 고마우신 회원분님들 덕분에 이번주 주문 마감을 하며 다음주 캐더링 주문을 받으려합니다.
저희 더람 캐더링은 질좋은 재료로 그날 조리하여 바로 내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당일조리를 원칙으로 하고있으며 오시는 시간에 맞춰 준비를 해드립니다.
더람 캐더링은 한국분들의 입맛에 맞춰 한식위주의 식단이며 매주 월요일에 캐더링을 드리고있으며 한주에 한번씩 다음주 메뉴 공지가 나갑니다.
더람 캐더링의 단톡방에 공지를 올리니 문의주시면 초대해드리겠습니다~!

기본패키지가 재료 종류와 신선도에 따라 조금씩 변화할수도있지만 7가지의 구성입니다.
국 또는 찌개 2가지
고기 또는 생선류의 메인반찬 2가지 (메뉴에 따라 조리 or 반조리)
밑반찬 3가지의 구성입니다.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높아진 생활수준으로 인해 값싼 재료와 양념으로 범벅된 음식을 선호하지않으심을 잘 알고있기에 질좋고 신선한 식재료로 저희 아이들을 먹인다는 마음으로 음식을 소량만 만들고있습니다.
음식의 퀄리티를 위해 선착순으로 한정된 수량만 준비됨을 양해바랍니다.

맛있는 한끼를 대접하기위해 연구하고 언제나 노력하는 더람이 되겠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밥은 잘 챙겨드셔야죠!
따뜻한 '집밥' 드실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요리하겠습니다!
마음까지 가득찬 식사되세요!
감사합니다.

* 이번주 주문마감일은 5월 6일 목요일 pm 7:00 입니다.
  정해진 수량으로 조기마감될수있습니다.
  주문이나 문의는 제 개인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ID ㅡ haramdoram )

위의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OCKorea365.com은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OCkorea365.com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