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씨톡

비, 박진영과 13년 만에 곡 작업 "지금 만나러 갑니다"

미시제니 0 2,938 09.07 06:56
[OSEN=장우영 기자] 가수 비가 박진영과 13년 만에 곡 작업을 했다.

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만나러 갑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녹음실에서 함께 작업하고 있는 박진영과 비의 모습이 담겼다. 박진영이 녹음실 밖에서 디렉팅을 하고, 비는 녹음실 안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비는 “생각해보니 형과 한 녹음실에서 같이 하고 있는 게 약 13년 만입니다. 과연 뭘까요?”라며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비는 최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을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위의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OCKorea365.com은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OCkorea365.com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