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지드래곤이 입은 의상은 패션 브랜드 '샤넬'(CHANEL)의 2024 가을·겨울 컬렉션 쇼 제품이다.
모델은 화사한 트위드 투피스에 금빛 벨트를 착용해 우아한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베이지색 스웨이드 플랫폼 슈즈를 신어 통일감 있는 룩을 완성했다.
지드래곤은 재킷에 브로치를 착용했지만 모델은 큼직한 챙 모자 위에 브로치를 달아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지난 1일 진행 그룹 빅뱅 태양의 단독 콘서트에서 게스트로 참석한 대성과 함께 무대 위에 올라 빅뱅의 'we like 2 party'(위 라이크 투 파티)를 함께 불렀다. 그는 태양과 함께 유닛 '지디&태양'의 '굿 보이'까지 소화해 빅뱅 3인방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에어로센 서울'은 전 세계의 다양한 예술가, 활동가, 지리학자, 철학자, 과학자, 기술자, 사상가 등이 모여 생태사회 정의를 위한 공동의 퍼포먼스를 펼치는 학제 간 커뮤니티로, 삼성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리움미술관이 퍼블릭 프로그램이자 샤넬 컬처 펀드'가 후원한 '아이디어 뮤지엄'의 일환으로 진행한 행사다. 아르헨티나 예술가 토마스 사라세노와 에어로센 파운데이션이 함께 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은 기자
위의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OCKorea365.com은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OCkorea365.com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